엄선 앱의 상품 상세에 리뷰들이 생성되며, 통상적으로 90% 이상으로 리뷰 작성이 완료됩니다. 리뷰 미작성자는 향후 진행되는 소비자 조사 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는 페널티가 적용됩니다. 1회당 모집 인원이 많을수록 모집 단계에서부터 자연적인 지인 추천을 통한 외부 바이럴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.
소비자 조사에 참여한 소비자들이 SNS 바이럴에도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. 소비자 성향에 따라 인스타그램, 네이버 블로그 중 1개에 SNS 홍보가 진행됩니다. (평균 SNS 바이럴 비중은 인스타그램 60%, 네이버 40%) 단, 시제품은 SNS 바이럴 홍보가 제외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