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뚜기

> 비교 분석

'오뚜기' 브랜드 현황

* 소비자 관심 키워드: 라면, 오뚜기, 국물, 카레, 매콤, 소스, 구매, 가격, 치즈, 스프
* 4가지 차별화 키워드: 즐거움(52.5%) > 편의성(34.5%) > 건강(12.7%) > 친환경(0.3%)
* 11가지 속성 키워드: 편의성(34.5%) > 미각(맛)(23.3%) > 건강(12.7%) > 즐거움(11.6%)
* 3단계 소비자 행동별: 취식중(60.5%) > 구매전(26.7%) > 취식후(12.8%)

* 브랜드 현황은 소비자 키워드 데이터 기반 인공지능 분석값입니다.
* 해당 브랜드의 소비자 키워드 데이터가 많을수록, 보다 정확한 분석값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.
브랜드 진단 문의하기 >

'오뚜기' 비교 분석

* 브랜드와 카테고리 평균 대비 비교 우위를 확인하세요.
* 해당 분류별, 키워드 속성별 비교 우위를 확인하세요.

해당 대분류 
해당 중분류 
해당 소분류 

'오뚜기' 4가지 차별화 키워드 만족도 분석

* 즐거움, 건강, 편의성, 지속가능성으로 나누어 분석한 결과값입니다.

'오뚜기' 결과 값 : 즐거움(52.5%) > 편의성(34.5%) > 건강(12.7%) > 친환경(0.3%)
카테고리 평균 값 : 즐거움(47.3%) > 편의성(31.9%) > 건강(20.1%) > 친환경(0.7%)
카테고리 상위 10% 값 : 즐거움(44.1%) > 건강(31.8%) > 편의성(21.4%) > 친환경(2.6%)